[공통]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박주연l 2017-09-05l 조회수 23000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안내드리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처리사항

수강신청 변경

2017.9.1.() ~ 9.7.()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 학사과정생은 최대 6학점까지 변경

학과 수강신청 조정

2017.9.8.() ~ 9.11.()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수강신청 취소

2017.9.8.() ~ 10.26.()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출력 가능한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수강신청 취소 승인

2017.9.8.() ~ 10.30.()

-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


2.유의사항

  가. 학사과정 학생의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6학점이며,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에 변경학점수 조정신청서(붙임1) 제출 후 조정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수강신청학점수정)

  나.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7225(2017.8.16.)에 근거하여 2017.9.7.()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변경 또는 취소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