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2016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수료) 예정자 명단 제출 요청
1. 2016학년도 후기(2017.08.29.) 대학원 석·박사과정 학위수여 및 수료예정자 명단을 [붙임 1]의
작성 요령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명단 제출 시 유의사항
- 학위수여(수료) 대상자의 국외수학 및 계절학기 수강여부 확인(이수 중인 학점수 및 사유를 명시하여
조건부 수료(학위수여) 대상자에 포함)
- 미수료자, 수료유예원을 작성하신 후 학과사무실로 7월20(목)까지 제출
(붙임 3, 붙임4 서식 참조)
- 보존용 학위논문 제출 여부 확인(미제출자는 학위수여 대상자에서 제외)
※ 학생의 영문성명(대/소문자 구분) : 2017. 8.10(목)일
주소(졸업식안내문 발송용)를 마이스누(포털)에서 2017.8.1.(화)까지 확인하도록 지도[붙임 6 참조]
붙임 1. 석·박사 학위(수료) 예정자 사정기준 및 전산처리 안내 1부.
2. 수료유예원 서식 1부.
3. 미수료확인서 서식 1부.
4. 졸업기준정보 필수입력사항 및 영문성명 변경방법 안내 1부. 끝.
첨부파일 (4개)
- [붙임1] 졸업사정 기준 및 전산처리 안내 1.pdf (91 KB, download:46)
- [붙임3] 수료유예원 2.hwp (12 KB, download:46)
- [붙임4] 미수료확인서3.hwp (14 KB, download:48)
- [붙임6] 졸업기준정보 필수입력사항 및 영문성명 변경방법 안내 4.pdf (551 KB, download: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