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학부생 사물함 교체 및 신규 배정 안내
우리학과 학부생에 배정된 사물함의 노후화로 새로운 사물함으로 교체 및 추가 증설하여 2012학년도 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중이오니, 학내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기존 사물함을 사용하는 학생은 2011년 12월 31일까지 사물함을 비워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기존 사물함은 폐기 처분 하오니 분실에 따른 손실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사물함 관리는 학과에서 관리하며, 아래의 일정에 따라 신청 및 절차를 이행하여 주실것을 당부 드립니다.
일 년 중 필요한 기간 :
1) 폐기기간: [1주일]2학기
2) 신규 신청기간: [1주일 (+ 추가신청 1주일)]*2학기
3) 연장 및 반납 신청기간: [1주일]*2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