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23학년도 2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실시 계획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를 실시하여 강의개선에 활용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조사 기간: 2023. 11. 23.(목) ~ 11. 30.(목)
2. 방법: 포털 마이스누-기본정보-수업/성적-성적-강의평가
3. 대상교과목: 학부 및 대학원 개설 강좌 전체(대학원‘논문연구’교과목 제외)
4. 평가 문항: 자유서술식 4개 문항(비대면 수업 관련 2개 문항은 해당할 경우 작성)
○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 방법(실시간화상수업, 강의동영상, 문서, 과제 등)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
[붙임]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
○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 방법(실시간화상수업, 강의동영상, 문서, 과제 등)이 교과목 특성에 적합하였는지 적어 주십시오.
○ 비대면 수업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개선할 점을 적어 주십시오.
[붙임]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
첨부파일 (1개)
- [붙임]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프로그램 안내.pdf (153 KB, download:66)